네~!
빨리보고 싶네요..!
관계자분들 이번 축제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들 하셨네요...
비오는중에도 여러가지 애쓰시는 분들 보았습니다.
또 한 여타 밴드대회보다 참가자들에 대한 배려가 감사했구요..!
한가지 말씅드리고 싶은것은 혹시 내년에도 하신다면 일등 상금을 좀 줄이더라도 본선 진출한 나머지 팀에게 좀더 신겨을 쓰면 어떨까하는 생각입니다.
직장인 밴드중 상당수는 대학에서 전공한 분들이 많다보니 정말 아마추어들은 본선 무대 밟는것도 쉽지 않은듯 합니다.
아뭏튼 이번대회 좋았습니다.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대상받은 팀은 음악전공자들도 없고 많이 부족합니다. 특히, 보컬이 컨디션이 많이 안좋았습니다. (컨디션이 좋아도 엄청 달라지진 않지만요...)
그냥 10팀에 뽑힌 것도 다행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쟁쟁하고 출중한 팀들과 함께 한 무대에서 각자의 멋진 락음악으로 겨뤄본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운이라고 여기며 그 순간을 행복해하고 즐긴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이번 대상팀은 락스피릿과 열정으로 부족한 부분이 채워지는 행운이 따랐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밴드들과 관계자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고 정말 멋진 시간들이었다고 생각합니다.
ㅡ크루세이드 보컬 올림 ㅡ
대상 발표가 난 후 떨리는 가냘픈 손목을 겨우 진정시키면서 사진찍던 여자분을 보고 대상팀과 관계있는 분이구나 했는데 ..역시..거기다 임산부이셨다니..얼마나 기쁘고 설레셨을지 그 짧은 순간 제가 본 그 모습이 머리속에서 지워지질 않아요 남편분이 음악을 사랑하는만큼 아내분도 사랑하게 되었을거라 생각해요 축하드리고 건강하고 이쁜 아기 낳으시고 소식 전해주세요~^^
경연 동영상은 편집 하는 시간이 조금 걸리니, 편집 완료 후 유튜브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